티스토리 뷰

구입해본 허브,자연추출물 GNM자연의품격 루테인 오메가3 할인가 안내해드립니다.
오늘 상품금액 15% 8,900원에서 할인된 가격
7,500원 깜짝세일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75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GNM자연의품격 루테인 오메가3 상품구매


직장에서 지친 눈 건강 챙기려면 루테인 오메가3-☆ | 직장생활로 눈이 진짜 더 안좋아지는거 같아서 복용을 시작했어욥ㅠㅠ
일단 회사는 사계절 환기가 잘안되고 카펫먼지와 되게 건조한 환경입니다ㅠㅠ
그리고 하루종일 노트북과 모니터, 퇴근하고는 스마트폰을 보다보니 눈이 되게 혹사당하고 있더라구용
더구나 제가 렌즈까지 껴서, 인공눈물 없이 못살고 있었어욥

■ 일단 가장 좋았던 점은 보통 루테인이라고 하면 눈건강만 챙긴다고 생각하기마련인데, GNM 루테인 오메가3는 눈의 촉촉함을 더해주고 피로도를 줄여줍니다! 완전 만능그자체죠ㅠㅠ
확실히 먹으면서 인공눈물 넣는 횟수가 조금씩 줄고있는게 느껴졌어용ㅎㅎㅎ
눈건강도 건강인데, 건조함이 진짜 줄었어요ㅜㅜ 거의 안구건조증처럼 건조했는데, 이제 뻑뻑해서 눈 비비는 일이 줄고있습니다
그리고 눈건강 뿐만아니라! 오메가3로 혈행건강과 비티민까지 알약 하나에
가득가득 영양분이 채워졌더라구용

□ 30캡슐이아니라 150캡술로 대용량인 점이 좋았어욥ㅎㅎ
1일 1회니 5개월어치로 완전 용량도 넉넉하더라구용 매번 구매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줄어 좋았습니당ㅎㅎ
패키지도 깔끔하구, 포장도 위생적으로 되있었어욥
가끔 잘 안까지는 포장재질도 있는데, 한번에 쏙- 빠졌습니다ㅎㅎ
알약 크기는 손가락 한마디 정도로 복용하는데 크게 어려움은 없었어요

이제 매일 꾸준히 복용하면서ㅠㅠ 그동안 못 챙겼던 눈건강 지키려구욥
노트북많이보거나 렌즈끼면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믿고먹는 GNM제품!현대인에게 필수인 눈건강 지키기~! | 제가 나이가 있는지라 몇 년전부터 종합비타민과 오메가3를 챙겨서 먹고있는데 안먹은지 한참 되던중 다른 제품으로 하나 살까 하던차에 GNM 루테인오메가3가 눈에 띄여 망설임없이 주문했습니다. 그냥 오메가3 제품도 생각했지만 제가 폰도 많이 보고 책도 꾸준히 보는편이라 시력이 아주 중요한만큼 눈건강에 좋은 루테인 성분이 함께 있는 GNM 루테인 오메가3를 주문해서 받고 일주일간 하루 한알씩 복용해봤습니다.

총 150캡슐이 들어있고 혼자서 먹으면 150일, 둘이서 먹으면 75일 동안 먹을 수 있는 충분한 양이라 흐뭇하더군요. ^ㅅ^

전 혼자보다는 가족이랑 같이 먹기로하고 매일 한알씩 식사후 복용했습니다.

포장박스 설명에도 알기쉽게 나와있듯이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며 건조한눈을 개선해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 EPA, DHA와 루테인, 그리고 비타민 A와 비타민 E 성분이 골고루 들어있습니다. (사진참조)

원료와 함량성분표시도 원료의 원산지가 어디인지 나와있는데
노르웨이산, 인도산, 그리고 독일산으로 나와있군요. 요즘은 무슨제품이든 중국산이 아닌게 거의 없는데 중국산이 아닌라는점도 전 개인적으로 믿음이 가더군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수많은 오메가3제품들 중 제가 망설임없이 선택한 이유는 GNM이라는 브랜드에 대한 믿음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지난달부터 먹고있는 GNM유산균 제품도 한달간 꾸준히 먹어보고 너무나 좋은 효과를 봤기에 기본적으로 GNM 제품들에 대한 신뢰가 갑니다.

일단 일주일간 가족과 함께 복용해본결과 객관적인 의견을 듣기위해 같이 복용한 가족에게 어떠냐고 물어보니 놀랍게도 긍정적인 효과를 본것같다고 말하더군요. 먹었을때 오메가3 특유의 비린내도 안나고 안먹었을때보다 속도 편하고 좋아진것 같다는 평을 듣고 추천한 제가 기분좋아 뿌듯하더군요. 눈건강은 어차피 좀더 오래 먹고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미미하게 느낄 수있는 것이라서 앞으로도 계속 먹어봐야 할것 같지만 저는 일단 너무나 만족입니다. 저역시도 일주일먹고도 같은 긍정적인 느낌을 받았기 때문에 다먹으면 또 재구매 할 생각입니다.

오메가3도 너무나 중요하지만 눈을 혹사 시킬일이 많은 현대인들에게는
정말 너무나 필수템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혈액순환에 좋은 오메가3와 눈건강도 함께 지키는 GNM 루테인오메가 강력 추천합니다.

제품 다 먹으면 또 후기 남기겠습니다.


하루 한알로 챙기는 눈건강! | ★ 장점

1. 양
– 157.5g 짜리 구매했어요. 와 보자마자 깜짝놀랐어요. 무려 5개월치 분량이래요ㄷㄷ 150알 들어있으니 30일 씩 5개월 먹겠네요.
개별포장되어있으니 통에 들어있는 알약이 아니라 매일 새롭고 깔금한 약을 먹는 느낌이 많이 들 것 같아요.

2. 기능성
– 얼마전에 라식 수술을 해서 눈 건강에 특히 관심이 많았었어요.
아무래도 눈은 죽을 때 까지 가지고 가는 건데 특히 성분을 꼼꼼하게 보게 되는게 사실이더라구요.
눈에 좋은 성분하면 바로 루테인이죠!
루테인이 많이 들었다는 케일이나 시금치 같은 것도 사실 매일매일 챙겨먹는 게 쉽지 않더라구요,
이 제품은 하루 한알만 먹으면 1일 섭취량 최대치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고 여기에 비타민 E&A까지 영양성분기준 치 120%가지 먹을 수 있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는 종합비타민도 따로 하나씩 챙겨먹고 있어요

3. 효과
– 아직 먹기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얘기하긴 힘들지만 수술 후 침침했던 눈이 조금 씩 괜찮아지는 것 같아요. 물론 평소에 라식하고 난다음에 바꾼 생활패턴들이 많지만 루테인을 먹기 시작한 것도 그 중 하나이니까요.

4. 제형
– 너무 어린아이들이 먹기에는 조금 힘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진에 보시다시피 생각보다 크기가 큰 편입니다. 엄청 딱딱하지는 안지만 살짝힘을 주면 들어가긴하지만 말랑말랑하다고 표현하기는 조금 힘들 것 같아요.

총평
★★★★★

– 평소에 눈이 침침하거나 눈 관리가 필요하신 분, 평소 식습관에서 영양분 권장량을 체우기 힘든 분들. 강추드립니다. 5개월치에 26,900원이면 진짜 합리적인 소비라고 생각해요.


혈액순환과 눈건강을 한 번에 챙기세요. | 같은 자세로 오래 일하는 많은 현대인들은 혈액순환 장애에 취약합니다. 자주 산책을 하거나 자세를 바꿔주면 좋겠지만, 마음먹기가 쉽지 않습니다. 일에 몰두하다보면 어느새 시간은 순식간에 삭제되어 있죠. 아무래도 영양제를 더 챙겨먹게 됩니다.

요즘 섭취하고 있는 영양제가 점점 늘고 있는데요. 매일 꾸준히 챙기는 영양제가 일곱가지입니다. 종합비타민은 기본이구요. 밀크씨슬, 비타민B, 마그네슘,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아르기닌, 루테인까지… 건강을 향한 욕심은 끝이 없습니다.

루테인은 기존 제품을 거의 다 먹어서 이번에는 오메가-3가 혼합된 제품인 로 바꿔보았습니다.

[분석]

1. 주성분 : EPH 및 DHA 함유 유지 (오메가-3), 마리골드꽃 추출물 (루테인)

2. 권장량 : 1일 1캡슐

3. 포장방식 : 6캡슐씩 개별포장

4. 특이사항 : 혈액순환에 좋은 오메가-3와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이 만나 직장인의 필수 영양제가 되었습니다.


GNM자연의품격 루테인 오메가3, 157.5g, 1개이전에 3개월분 이상 먹은 적 있었는데,
요즘 눈이 너무 건조해서 선택했습니다

약사유튜브보는데
영양제드시는 약사들은 오메가3, 유산균, 비타민D를 꼭 섭취하더군요!!

오메가3효능 =콜레스테롤농도낮춤, 심혈관질환예방,
염증완화, 치매예방 등등
루테인효능 =안구노화,건조,피로 개선

*장점
– 가성비 굿: 루테인+오메가3한꺼번에 먹을 수 있고 가격이 저렴해요!
한알만 먹어도 되어서 편리.
– 표준용량 지킴: 루테인은 20, 오메가3는 500이상 들은거 먹는게 효과 있다고 하는데 이제품은 적정용량을 잘 지키고 있어요
– 개별포장: 오메가3 루테인모두 열,산소접촉에 약하다고 하는데 개별포장되어있어서 변질이 덜한 편
– ☆눈건조에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라섹+컴퓨터로 자고 일어날때 눈이 아플정도로 뻑뻑해서 눈뜨기 힘든데
이거 저녁에 먹고 자면, 확실히 덜 건조해요.
촉촉까지는 아니어도 눈뜨기 훨싸 편합니다

*단점
– 크기?
저는 큰알약도 잘먹는 편이라 괜찮았지만 큰알약 잘 못드시면 목넘김이 안좋을수도..?
– 오메가3의 공통적인 특성이 아닐까 싶은데.. 먹고 나서 트름?같이 나면 생선비린것같은 맛이 약하게 올라옴..
– 헥산을 이용한 분리가 아닌 NCS루테인, 식물성캡슐인게 좋다고 하던데요
(헥산을 이용해서 루테인을 추출하면 헥산이 100%분리가 불가능하다고 함
잔류한 헥산이 쌓이면 부작용이 있을수도..?)
이제품은 NCS루테인은 아닌 것 같아요ㅎㅎㅎ
그런데 NCS루테인은 보통 루테인보다 3배-5배? 더 비싸서 가성비 생각하면 이제품이 낫습니다..

<주의사항>
– 오메가3,루테인 보관시 열,햇빛,산소에 산패되지않게
직사광선 피해서 서늘한 곳에 놓아주세요
– 오메가3는 혈액응고를 막아서, 수술등 출혈예정 전에는 먹지 말아야함
– 루테인은 하루30mg초과 섭취하면 오히려 부작용(황피증) 생길 수 있음
– 오메가3는 오일류이므로, 기름을 흡착해서 배출하는 음식,영양제와 함께 복용하면 효과가 떨어짐


GNM자연의품격 루테인 오메가3 상품구매


The post GNM자연의품격 루테인 오메가3 직장에서 appeared first on 스타일 끝이없다.


GNM자연의품격 루테인 오메가3 직장에서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